아이폰 수리 및 리퍼관련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 질문답변

아이폰 수리 및 리퍼관련 질문

페이지 정보

글쓴이 솜사탕폭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3-04-25 조회수 41

본문

안녕하세요. 금일 아이폰 리퍼를 진행하러 가는김에 궁금한 부분이 생겨서 
지식인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문제에 대한 iPhone 12, 12 Pro 서비스 프로그램"
이라는 내용의 문제사항 중, 수신기에서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일 수 있다고 하여 저도 현재 아이폰 12 Pro를 사용하다가 해당 현상이
10번 중 4번 가량 발생하여 금일 애플스토어 여의도점에 방문을 예약을 하였습니다.

현재 AppleCare+ 적용 되어있고 끝나는 날짜는 올해 11/5일 입니다.

1. 사운드 문제로 접수를 하긴 했는데, 해당 수신기 부분만 고치고 끝나는 건가요?
12 시리즈 부터는 조금 수리의 범위가 넓어졌다는 소리를 듣긴 했는데 
이번에 처음 수리를 받으러 갑니다.

2. AppleCare+가 얼마 남지 않은 부분도 있다보니 전체적인 수리를 하고자 합니다.
애플스토어 방문하고 엔지니어 분께 전체적인 수리를 요청하면 받아주실까요?
(폰 상태)
후면 : 깨짐 없음, 카메라 멀쩡, 옆면 : 자주 떨어트리다 보니 패임, 코팅 벗겨짐,
전면 : 깨지진 않았지만 기스가 심함, 베터리 성능 : 84%

3. 리퍼 진행 시, 애플스토어 에서도 대여폰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6시간뒤에 가야되서 되도록 급합니다... 부탁드려요
댓글 0 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