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연속 두 번 변경 가능한가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 질문답변

Skt 요금제 연속 두 번 변경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글쓴이 하정우멋있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3-03-06 조회수 41

본문

제가 폰에 문제가 생겼어서 SKT대리점(직영점) 가서 직원분이 봐주시다가

뭐 확인하려고 했다가 요금제를 바꿨는데요 저는 원래 LTE요금제 사용했습니다

직원분 말씀하시는 게, LTE랑 5G랑 가격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르다고 하셔서 요금제 바꿨거든요

근데 문자 날아온 내용 보니 요금이 달라서(더 높아졌어요) 다시 제가 쓰던 LTE요금제로 변경하려는데

1. 114 주말에도 전화 가능한가요?
1-1. 그럼 114에서 요금 변경 가능한가요?

2. 요금 변경하고 데이터 바로 사용하면 요금제 변경 안 되나요?

3. 아니면 요금제 변경하고 최소 1개월은 사용해야 하나요?(1개월 뒤부터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댓글 0 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