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500T6A-A54 컴퓨터 부품교체 질문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 질문답변

DM500T6A-A54 컴퓨터 부품교체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글쓴이 육두문자금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3-03-03 조회수 65

본문

인터넷에 검색해본 바로는 파워와 그래픽카드 교체로 성능을 업그래이드 시킬 수 있다고 봤습니다.

바로 실행에 옮겨서 그래픽카드는 갤럭시 지포스 GTX 1060으로 구매하였고, 파워는 쿠거 STX 550W 80플러스 붙은걸로 구매를 하여 조립에 들어갔습니다. 힘든 조립을 마치고 컴퓨터를 켜보았는데 모니터가 켜지다 말고 자꾸 멈추는 것입니다.... 무슨 문제일까 싶어 껐다 키기를 반복해버리니 더 고장난듯 하여 삼성 AS센터에 수리를 맡겼습니다. 수리기사의 말로는 '부품이 호환이 안되는 것일 수도 있고, 그 과정에서 켜지지 않았는데 껐다 켰다를 반복하다보니 메인보드가 고장이 난것같다'라는 말과 함께 하루동안 수리를 맡기고 다시 원래 부품으로 갈아 끼워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된다고 봤던건 다 거짓말인가요?? 용산에서도 될거라고 그렇게 신신당부했고(그냥 립서비스일지도 모르지만 말하는 걸로 봐서 아주 거짓말 같지는 않았습니다.)인터넷에서도 된다는데 왜 제것은 안되나요??? 수리기사는 조립은 완벽하게 잘하셨다고 했으니 조립하는 과정에서 이상이 생긴것은 아닌듯합니다.

이유를 알고싶습니다. 아니면 다른 부품이 맞는 것일지도 있으니 제가 쓴 저 두 제품을 제외하고 추천하실 제품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횡설수설 이상했지만 간략히 요약하자면

1.DM500T6A-A54이라는 컴퓨터는 업그래이드가 불가능한가요, 아님 가능은 한가요??

2.가능하다면 제가 쓴 갤럭시 지포스 GTX 1060과 쿠거 파워 제품을 제외하고 제 컴퓨터와 호환되는(좀 낮아도 괜찮습니다.)부품좀 알려주십시오.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 0 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