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정수기 불만족(냉수) 해결 방법 알려주세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 질문답변

코웨이정수기 불만족(냉수) 해결 방법 알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글쓴이 브라테우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3-01-25 조회수 211

본문


코웨이 정수기때문에 감정과 시간을 낭비하며 너무 마음상했어요. 렌탈하고 한달이 좀지났는데 냉수를 제대로 사용할수 없어 코디에게 이야기하니 A/S신청하라하고 서비스기사는 방문 자체를 꺼리며 제품 자체가 그런거라합니다.

CHP-7211N 정수기인데 냉수를 500CC만 뽑아도 그다음부터는냉수가 제대로 안나오고 1시간여가 지나야됩니다 1리터가 냉수량이라고 하는데 정작 그렇지는 못합니다. 팀장이라는 사람이와서 냉수 온도에 대한 사람마다 정도의 차이가 있으니 이것도 냉수는 맞고 제가 민감하다고 합니다. 반품시 소비자변심으로 위약금을 물고 반품할 처지입니다. 사용자인 제가 냉수를 얼마나 사용할수 있는지 확인하지않고 계약했기때문이라고 합니다

지금이라도 새로운 정수기를 알아보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좋은 해결 방법 알려주세요

동영상설명-- 500cc물 받으면 바로 냉수버튼의 푸른색등이 흰색으로 변함

댓글 1 개

댓글목록

과배기님의 댓글

과배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해당 업체 콜센터 접수(1588-5200) 접수후 제품 점검 한번 받아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품교한이나 위면해지의 조건은 소비자원 분쟁조정 권고기준은 '직전 1년이내 동일증상 AS 3회, 기타증상 5회' 가 기준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