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 셀룰러 애플워치 셀룰러 기기변경 후기 > 휴대폰 포럼

본문 바로가기

HOME > 휴대폰 포럼

갤럭시워치 셀룰러 애플워치 셀룰러 기기변경 후기

페이지 정보

글쓴이 윤콩콩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4-01-30 조회수 50

본문

갤럭시워치 셀룰러 애플워치 셀룰러 기기변경 후기


KT로 갤럭시워치 셀룰러를 쓰다 애플워치로 기기변경한 후기입니다. 인터넷을 찾아봐도 저같은 경우 어떻게 진행되는지 잘 찾아보지 못해 혹시라도 다른 분들이 언젠가 검색해 정보 찾아보시라 글 남깁니다.


회선 명의와 요금 납부 명의가 달라 갤럭시워치 개통시에 자가개통하지 못하고 KT플라자에서 개통을 진행했었습니다. 애플워치로 바꾸고 나서도 애플워치 활성화 할 시 명의 다름 이슈로 셀프개통이 안되어 KT 플라자 방문하였습니다. 기기변경으로 진행되기에 개통할 때 요구했던 납부 명의 관련 서류는 필요하지 않고 회선 명의자 신분증만 필요했습니다.


다만, 같은 kt플라자여도 규모에 따라 처리할 수 있는 업무에 차이가 있는 듯 했습니다. 처음 찾아간 KT플라자는 esim 기기변경 관련 업무는 해당 플라자에서 처리할 수 없다기에 전에 전화국으로 불렸던 조금 규모가 큰 KT 플라자를 다시 방문하여 업무 처리하였습니다. 


회선 명의 신분증 제시하고 약 10분가량 걸렸으며, 혹시 몰라 전에 사용하던 갤럭시워치를 들고 갔는데 딱히 필요는 없었습니다. 애플워치/아이폰만 있으면 될 듯 합니다. esim 발급 이슈로 2700원 요금에 청구되는 것 외에는 특이사항 없는 것 같습니다. 내가 돈 내고 발급받은 데이터를 옮기기만 하는데 왜 돈을 받는지..

댓글 0 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