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3 스코코 저반사 필름 교체 후기 > 휴대폰 포럼

본문 바로가기

HOME > 휴대폰 포럼

s23 스코코 저반사 필름 교체 후기

페이지 정보

글쓴이 그르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3-11-01 조회수 110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 크리스탈터치 필름(우레탄)으로 교체 후 사용감에 실망했고, 다른 문제 때문에 교체를 급하게 진행했습니다.


일단 이렇게 급하게 바꾼 이유는..다름이 아니라 빛반사 때문입니다.


이제서야 깨닳았는데, 눈이 안좋은 편이고, 사무실의 천장등 때문에 휴대폰 사용 시 매우매우매우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해당 제품으로 바꿨습니다.


바꾼 제품은 스코코 저반사 필름이며 우레탄은 아닌 것 같습니다.


사용감은 좋습니다. 스크롤이나 터치 시 우레탄 필름처럼 끈적임이나 쿠션감이 없고 매끄럽게 잘됩니다.


빛반사 또한 덜합니다. 눈이 이전보다 편안해졌습니다.


다만, 단점 또한 명확합니다. 화면이 자글자글해지는데요..이부분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거지 화질저하가 눈에 띄게 일어나고, 이부분은 개인차가 분명 있기 때문에 잘 고민해보세요)


나는 무조건 선명한 화질이 중요하다 하신 분들은 강화유리나 일반 필름을 사용하시고, 저처럼 빛반사에 괴로우신 분들은 이런 저반사 필름 제품이 있으니 사용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사용 시 빛반사 때문에 휴대폰, 고개를 이리저리 돌리거나 눈을 찌푸리거나 하는게 없어져서 좋네요 ㅎㅎ

댓글 1 개

댓글목록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