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가입했네요 > 휴대폰 포럼

본문 바로가기

HOME > 휴대폰 포럼

LG헬로비전 가입했네요

페이지 정보

글쓴이 휘찬휘바튀바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0-10-24 조회수 51

본문

LG헬로비전 가입했네요


실구매자입니다.. 도움이 될까하고 올려드립니다...


 


인터넷가입할때 어찌해야 호갱안당할까 고민많이 하실겁니다...


저 나름 핸드폰은 빠X이용해서 구입하고 인터넷은 뽐X이용해서 했던 놈입니다... 


핸드폰은 보통 2년약정 인터넷은 보통 3년약정 이러다 보니 약정 맞추기도 애매하고 기존에 SK로 휴대폰 인터넷 묶여져 있다보니 


인터넷 약정도 끝나고 어찌할까 고민하던차에.. (휴대폰은 아직 SK입니다.. 이것도 어찌해야할지 고민중...) 


결국 lg헬로비전 한번 써볼까 하고 이번에 난생 처음으로 해보았습니다.. (주변에 인식은 아직 좋지는 않더라고요..그래서 망설이긴했어요)


이것도 제 나름대로 많이 알아봤어요.. 결국엔 통신비는 아끼는게 최선이고 남의말보다는 한번 겪어보자..


 


설치한결과..


강력 추천합니다.. 


 


첫째. 일단 휴대폰 SK KT LG 대기업 3사 모두 휴대폰 결합할인될수있어서 앞으로도 메리트가 될수있겠다는생각을 했습니다. 


(휴대폰 이동시 부담은 덜해졌다랄까..기존 SK결합할인무시 못하기에.. 아직 휴대폰이동 결정은 하지 못했지만... 결국엔 그냥 기변으로 갈까 싶네요..


 S8+쓰고 있어서 조만간 바꿔야 할거 같아서요)  


 


둘째. 타사대비 요금이 싸긴합니다. 160MB광랜하고 TV베이직으로 딱 30260원인데...  사은품으로 현금23 상품권7 추가로 20 받았습니다..


 


셋째. 일주일사용해본결과 전혀 이상없습니다. 설치가능한 지역이시라면 한번 사용해보시고 판단하세요...


 


저는 일단 선입견이 있던건 사실이지만 설치해본결과 만족하고 있습니다^^ 


 

댓글 0 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