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 번호이동 초기 불량 대응 문의 드려요
페이지 정보
글쓴이 방탄군인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0-09-14 조회수 33본문
주말에 XR 번호이동 제품을 받았는데
액정에 줄이 생겨있네요
초기 불량인데요
이런건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일단 구매처에 연락했는데 알아보고 연락 준다는데요
(아직 개통전입니다.)
박스보니 2018년 제조로 되어 있는데
차라리 가로수길가서 리퍼 받는게 더 나을지
구매처 통해서 다시 제품교환을 받는게 나은건지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댓글 1 개
댓글목록
빨간망토아차차님의 댓글
빨간망토아차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판매처는 상관없고, 박스 그대로 가지고 센터.
30일내 새제품 맞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