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휴대폰구입할때 알면 좋은 꿀팁(휴대폰용어정리) > 휴대폰 포럼

본문 바로가기

HOME > 휴대폰 포럼

tip) 휴대폰구입할때 알면 좋은 꿀팁(휴대폰용어정리)

페이지 정보

글쓴이 시세알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0-02-10 조회수 420

본문


※ 아이폰 살때 TIP


징 : 페이백개념, 기기가격에서 할인해주는 금액이라고 보시면됩니다.


ㅎㅇ,현아,완납,현완 : 현금완납기준이며 공시지원금으로 구매가 많습니다.물론, 선택약정가능합니다 공시차액만큼 더 달라는경우가 많습니다.


꽃다발,차비,밦값 : 페이백을 말하는듯 합니다. 아이폰11 차비 얼마 지원 이런데는 거르세요,,,,먹튀당해요...


 




 


번호이동 = 번이 = 통신사이동 >>동일한 말입니다. 사용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이동하는걸 말합니다.


기변 = 기기변경 >>통신사 기존유지,기기만 변경하는걸 말합니다.


010 = 신규 >>통신사에 새롭게 가입하는걸 말하며,번호를 새롭게 만드는걸 말합니다.


 


스크 = SK = ㅅㅋ >>SK 통신사를 지칭하는걸 말합니다.


크트 = KT = ㅋㅌ >>KT 통신사를 지칭하는걸 말합니다.


르그 = LG = ㄹㄱ >>LG 통신사를 지칭하는걸 말합니다.


 


※ 휴대폰 살때 할인은 공시지원금 / 선택약정 >>2가지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공시지원금 = 처음에 구매할때 기기가격에서 선할인 받는것을 말합니다. 가입하는 요금제에 따라 공시지원금은 상이합니다.


선택약정 = 처음에 구매할때 기기가격에서 선할인을 받지 않고,가입하는 요금제에서 25% 요금할인 받는것을 말합니다.


 


ex) 아이폰등은 선택약정에 가입하시는게 유리한편이며,갤럭시등은 공시지원금이 유리한편입니다만 꼭 그런건 아니니,


월요금 및 구매자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


 



댓글 0 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