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폰 장점위주 짧은 하루 후기 > 휴대폰 포럼

본문 바로가기

HOME > 휴대폰 포럼

바나나 폰 장점위주 짧은 하루 후기

페이지 정보

글쓴이 더세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19-11-21 조회수 75

본문



유지비 -9 언저리였고요


마침 빈 회선이 있어서 탔습니다.


 


바나나 폰에 대한 단점은 익히 잘 아실테니 저는 장점을 쥐어짜내서 써보겠습니다.


일단 실사는 거의 불가능이라고 생각합니다.


 


1. 우선 무게.


가볍습니다. 요즘 스마트폰들이 무거워지는 추세인데 (이 폰을 스마트폰으로 분류한다는 전제하에) 가벼운걸 선호하시는분들은 괜찮습니다.


2. 통품.


의외로.. 정상적인 통품을 보여줍니다 유플 Volte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CJ KT 이용중이라 체감하진 못했습니다.


시험통화했을때는 괜찮았습니다.


3. 배터리


어차피 하드하게 못쓰는 폰이라서 그런지.. 배터리 오래갑니다. V30 사용시 하루 한번정도 충전해야했는데요


이건 3일은 넘게쓸것 같습니다.


4. 유지비


익히 잘 아실테니 이하 생략하겠습니다.


5. 라디오


사실 예전 피쳐폰에 있던기능인데 요새 라디오 들어있는 스마트폰이 (이 폰을 스마트폰으로 분류한다는 전제하에) 많이 없습니다.


 6. 스토어가 있긴 있다! (스마트폰이 맞긴하구나)


스토어가 있습니다. 물론 구글스토어는 아니고요. 어플도 수백개 수준이고 퀄리티도 조악합니다


국내 어플이 거의없는데.. 혹시 모르지 않을까.. 카카오와 같은 킬링 어플 런칭수있는 가능성?이 열려있다라고 해보겠습니다.


댓글 0 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