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갱님 사이트가 신규 사이트로 21시 32분경 이전 완료 되었습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HOME > 공지사항

호갱님 사이트가 신규 사이트로 21시 32분경 이전 완료 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글쓴이 우리호갱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19-04-30 조회수 1,716

본문

안녕하세요 호갱님 입니다.


호갱님 사이트가 신규 사이트로 21시 32분경 이전 완료 되었습니다

기다려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아래 리뉴얼 진행시 변경 사항에 대하여 안내 드리오니 이용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게시판은 통합

서비스 이용 기간은 현재 이용 하고 있으신 서비스에서 3일 추가 되어 적용 되었으며

혹시 이상이 있으신 경우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2. 초보 탈출 , 밴드 마당 게시판은 좌표 탈출로 통합 되었습니다.

각각 서비스 기간에 대하여 이용 하실 수 있으며 초보와 밴드 마당 게시판을 모두 이용 하시던 사용자 분께는 두 게시판의 남은 기간을 합 산 하여 적용 되었습니다.


3. 코인 서비스 는 종료 되었으며 각각 코인 금액 에 비례 하여 주로 이용 하시던 게시판에 적용 되었습니다.

- 보유 하고 계시던 코인의 적용 사항은 개별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4. 신규 사이트에서는 판매글 수정이 가능 합니다.

- 상품 게시글에 대하여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삭제는 불가능 합니다.


5. 아이프레임으로 작성 되는 게시글은 모바일 및 게시판 가로폭에 맞추어 적용 되도록 개선 되었습니다.

-단 아이프레임 내부에 작성되는 원본 소스에 가로 넓이가 고정 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당 기능이 정상 적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6. 쪽지 발송 수량이 제한 됩니다.

- 휴대폰 업체 분들의 경우 일 30건 / 일반 회원 분들은 일 2건 입니다.


7. 서비스 이용 기간을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각게시판 상단 및 서비스 안내 팝업 등을 통해 서비스 종료일을 쉽게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추가 되었습니다. 


위 사항을 꼭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